Jumat, 02 April 2010

ost.princess hours- give me a little try

Ajing narul morugett-ji
Ni ga algo innun gol
Nomuna jakul bbunittende
Ma-nhun-gol wonhajinanha
Kujo howe gyoteso
Sunul japgo issul-ke
Nae nune bichin olgul
Mau mi mar hae wa
Nutjin anhat ja nha
Just give me a little try !!
(Reff::)
Hayay….irohke kabonun goya
And hayay….tarun kiron pwiryo apso (naege)
Itorok barae watdon noye kiss
Hae saranghi shijakdwe ja-nha

Morunun gon anigett-ji
Hangsang nae mamsogeso
Maem dolgo innun soram
Noranun go
Nomo marri kajin mora
Jam shiman gidaryo jwo
Dagasol su itdorok
Modun gosun uyonhi
Hangsang ddo kapjagi
Jacha onun golkka
Just give me a little try !!
Reff:
Hayay…kidarimi nomu giro
And hayay…nobbunin gorarasso
Irohke naye nunul kapgo kiss
All I want is, give me a little try
Everytime we need
Wooooh…..oh…..

(nutji anha irohke give me a little try) nae mamsoge
Maem donun kon no inde
Nae sogul jamajyo hamkke ddo yongwan-hi
Irohke naega wajun gudaewa
Hayay…irohke kabanun goya
And hayay…tarun kiron pwiryo opso (naege)
Itorok barae…watdon noye kiss
Hae saranghi…just give me a little bit try
Just give me a little try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